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전민교(ip:)

작성일 2023-06-20 10:06:25

조회 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5월중순경에 빕숏 2벌을사서 한번입고 세탁을해보니 봉재불량으로 2벌다 a/s보냈으나 그냥그상태와서 a/s 한게 맞냐고 대리점 사장님에게 문의 했으나 황당한답변만..한발은 입고 한벌은 다시a/s보냄 한벌은 입고 세탁을 해서 보니 뒤쪽 엉덩이 부분에 보풀이 일어남 대리점에 문의를했으나 본사하고 이야기하라고함 본사에문의했더니 대리점에 문의하라고함 이게 무슨 상황인지 떠넘기기 하는건가? 껌을하나사서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교환이나 환불을 해주는게 정상인데 두쪽다 정상은 아닌듯 a/s한벌 보낸것도 1번입고 2달만에 받아봄 수선하는데 2달? 장난하나.. 20만원 주고 샀지만 돈이 아깝다는생각이듬 이보세요 장사를하실려면 a/s부터 잘하시고 판매를 하셔야지 이게 뭡니까 수선을 마끼면 2달걸리지않나 어이가 없네요 서비스도 엉망 두번다시는 여기서 옷 못사입을듯 교환을해주시던 말던 그냥 20만원 껌사먹었다 생각하고 옷 쓰레기통에 버림..사진까지 올려달라고하시면 올려드릴께요 대리점 사장님도 전부 확인한사실임 대리점 시화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